전소미, 첫 정규 앨범 `XOXO` 예약 판매+트랙리스트 오픈


가수 전소미가 첫 정규 앨범으로 글로벌 팬들 곁에 돌아온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21일 오후 2시 공식 SNS를 통해 전소미 첫 번째 정규 앨범 `XOXO`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XOXO`에는 전소미의 데뷔곡 `버스데이(BIRTHDAY)`와 `어질어질 (Outta My Head)`, `왓 유 웨이팅 포 (What You Waiting For)`, 지난 8월 발매한 `덤덤(DUMB DUMB)`에 4개의 신곡이 더해져 총 8곡이 실린다.

이번 앨범으로 처음 듣게 될 동명의 타이틀곡 `XOXO`를 비롯해 수록곡 `돈트 렛 미 고(Don`t Let Me Go) (Feat. 기리보이)`, `애니모어(Anymore)`, `워터멜론(Watermelon)`은 제목만으로도 전소미만의 톡톡 튀는 매력과 개성이 듬뿍 담긴 음악을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높인다.

특히 래퍼 기리보이가 수록곡 `돈트 렛 미 고`의 피처링을 맡아 특급 지원사격에 나섰다. 독보적인 음악 색을 만들어가고 있는 두 사람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냈을지 궁금증이 커진다.

약 3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컴백하는 전소미는 `XOXO`를 통해 `솔로 퀸` 타이틀을 더욱 확고히 하는 동시에, `원톱 솔로`의 강력하고 뚜렷한 존재감을 다시 한 번 각인시킬 전망이다.

전소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XOXO`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1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