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 정규 1집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정상…2개 앨범 연속 주간 랭킹 ‘핫샷 데뷔’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정규 1집으로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 이어 주간 차트까지 석권했다.

19일 일본 오리콘 뉴스에 따르면,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지난 12일 발표한 첫 정규 앨범 ‘DIMENSION : DILEMMA’가 12만 장의 판매량으로 최신(10월 25일자/집계기간 2021.10.11~2021.10.17)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이 앨범은 발매와 동시에 9만 7,035장의 판매량으로 데일리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고, 이틀 연속 1위 자리를 유지한 바 있다.

이로써 ENHYPEN은 지난 4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 앨범 ‘BORDER : CARNIVAL’에 이어 2개 앨범 연속이자, 통산 2개 앨범째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정상을 밟았다. 특히, ‘DIMENSION : DILEMMA’의 첫 주 판매량(12만 장)은 ENHYPEN 자체 최고 기록으로,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일본 내 ENHYPEN의 인기를 확인시켰다.

‘DIMENSION : DILEMMA’는 여러 가치가 충돌하는, 초입체적이고 다차원적인 세계에 들어간 소년들이 처음으로 자신의 욕망을 알게 되고 정체성에 혼란을 느끼기 시작해 어느 것도 쉽게 선택할 수 없는 딜레마에 빠지지만, 멈추지 않고 앞으로 달려 나간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Tamed-Dashed’는 욕망 간 딜레마와 모순, 충돌을 겪으며 당황스럽고 혼란스러운 소년들의 마음을 그린 곡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