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구매 고객에 자사주 증정 이벤트

명품 샴푸 브랜드 ‘TS샴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TS트릴리온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자사 주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TS샴푸 자사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자사 주식을 증정한다는 방침이다.

주문번호 하나당 1회 참여 가능하며, 구매 취소 및 교환, 환불시 추첨 대상에서 제외된다.

오는 12월 8일 공식 인스타와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1등부터 4등을 실시간 발표하며, 4등(총 10명 각 1,000주 증정), 3등(총 5명 각 2,000주), 2등(총 2명 각 5,000주), 1등(총 1명 1만주)를 증정한다.

5등 추첨의 경우 제품 구매일로부터 2주 뒤에 해당되는 매주 수요일 TS트릴리온 자사몰 또는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되며 매주 10명씩 총 60명에게 각 200주씩 증정한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주식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잡아라, TS주주 찬스’ 이벤트를 통해 자사 제품도 경험하고 TS의 주주가 되는 찬스를 가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한 TS트릴리온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명실공히 세계적인 명품 샴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TS트릴리온은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선보이는 ‘TS마스크’,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셀프 염색약 ‘TS착한염색’, 기능성 샴푸, 화장품, 헬스&리빙,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김선엽기자 sykim@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