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첫 영어 싱글 `The Feels`로 글로벌 인기몰이…9인 9색 프롬 퀸 매력 담은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 공개



트와이스가 첫 영어 싱글 `The Feels`(더 필즈)의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깜짝 오픈했다.

트와이스는 지난 10월 1일 전 세계 동시 발표한 신곡 `The Feels`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 83위, 영국 오피셜 차트 80위에 동시 진입하는 쾌거를 거뒀다. 이는 데뷔 6년 만에 선보이는 첫 영어 싱글로 해당 차트서 첫 입성을 이뤄 의미를 더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비는 프롬 파티에 초대된 멤버들의 설레는 감정을 발랄한 분위기로 담아내 국내외 K팝 팬심을 사로잡았다. 공개 12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건을 돌파했고, 18일 정오 기준 7585만 뷰를 넘어서며 `통산 19번째 1억 뷰` 기록을 향한 쾌속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뮤비 비하인드 이미지를 공개하고 월드와이드 팬들의 성원에 화답했다.

뮤비 촬영장에서 포착한 트와이스는 전 세계 팬들이 염원한 하이틴 콘셉트를 입고 존재감을 더욱 환하게 빛냈다. 핑크빛 무드의 기숙사부터 프롬 파티의 포토월, 화려한 무대 위까지 뮤비 속 주요 공간에서 생기발랄한 에너지를 뿜어내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또한 펑키한 프레피룩, 사랑스러운 미니 드레스 등 디테일을 더한 의상을 완벽 소화하고 `프롬 퀸` 자태를 뽐내 시선을 붙잡았다.

트와이스는 첫 영어 싱글 `The Feels`로 음악팬들에게 디스코의 즐거움을 선사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발매 다음 날인 2일 오전까지 누적 기준 해외 35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 1위를 차지했고, 미국에서도 팀 최고 순위인 3위를 기록했다. 또한 16일 자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 83위를 비롯해 `디지털 송 세일즈` 5위,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10위, `빌보드 글로벌 200` 12위에 올라 자체 기록을 새로 썼고 이 외에도 `아티스트 100`, `스페인 디지털 송 세일즈`, `캐나디언 디지털 송 세일즈` 등 빌보드 총 9개 부문 차트인에 성공했다.

`K팝 대표 걸그룹` 트와이스는 올해 하반기 맹활약을 예고해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먼저 11월 12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규 3집 `Formula of Love: O+T=<3`(포뮬러 오브 러브: O+T=<3)를 발매하고 약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어 12월 15일에는 일본에서 새 싱글 `Doughnut`(도넛)을 발표하고 연말을 따뜻하게 물들인다.

한편 트와이스는 올해로 데뷔 6주년을 맞이해 18일부터 닷새간 특별한 파티를 진행한다. 다양한 콘텐츠와 팬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해, 데뷔일인 10월 20일에는 데뷔 6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 `TWICE 6th Anniversary: H6ME PARTY with 6NCE`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는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