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1, 인도네시아 여성 래퍼 라멘걸 신곡 `Ain`t No MF` 피처링…글로벌 행보ing



래퍼 pH-1(피에이치원)이 인도네시아 여성 래퍼 라멘걸(Ramengvrl)의 신곡에 피처링을 맡았다.

15일 0시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라멘걸의 새 싱글 `Ain`t No MF (Feat. pH-1)`에 pH-1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라멘걸은 독특한 스타일과 중독성 있는 랩 스타일로 인도네시아 힙합씬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Ain`t No MF (Feat. pH-1)`는 라멘걸의 본인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한 곡이다. 오리엔탈 사운드가 가미된 파워풀한 비트가 인상적이다.

pH-1은 특유의 에너제틱 하면서도 재치 있는 랩으로 곡의 유니크한 분위기를 살리며 완성도를 높였다. 많은 글로벌 팬들은 두 사람의 시너지에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다.

pH-1은 올해 초 인도네시아 유명 미고랭 브랜드 `인도미`를 통해 SNS상으로 해외 팬들에게 이름을 알리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후 인도네시아 아티스트와 처음으로 협업까지 펼치며 신선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pH-1은 최근 일본의 록 밴드 인디고 라엔드(indigo La End)의 싱글 `ラブ (Love) (Feat. pH-1)`를 시작으로,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DJ 아티스트 레이든(Raiden)의 첫 미니앨범 ‘Love Right Back’(러브 라이트 백) 3번 트랙 `Golden (Feat. XIAOJUN of WayV, pH-1)’에 피처링으로 이름을 올리며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음악 작업물을 선보이고 있다.

pH-1은 아시아권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 계속해서 활발히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라멘걸의 새 싱글 `Ain`t No MF (Feat. pH-1)`는 15일 0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뮤직비디오는 각 국가 기준 이날 오후 8시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