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커스, 2년 공백기 깨고 4일 ‘My Love’로 컴백


만능 싱어송라이터 아이돌 루커스(LU4US)가 신곡으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오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루커스(LU4US)의 새 EP ‘My Love’가 공개될 예정이다.

루커스(LU4US)는 2년이라는 긴 공백기를 깨고 동현, 효야, 초이 3인 체제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를 통해 신곡과 함께 대중의 곁으로 돌아온다.

그동안 각자 활동을 하며 팬들과 소통을 해오던 루커스(LU4US)는 오랜 시간 동안 앨범을 준비, 마침내 EP ‘My Love’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

특히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My Love’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항상 곁을 지켜주겠다는 따뜻한 내용의 가사를 담고 있는 곡으로, 루커스(LU4US)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이는가 하면, 더 깊은 진심을 이야기한다.

한편, 루커스(LU4US)를 비롯해 안예은, 키디비, 노디시카, 데이비드 오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속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 활발히 소통하며 아티스트 발굴에 힘을 쏟고 있다.

앞으로도 루커스(LU4US)는 로칼하이레코즈의 지원 아래 다채로운 음악을 대중에게 선사할 계획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