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2021 포토북 ‘TIME CAPSULE’ 예약 판매 시작…풍성한 볼거리 담은 `종합 선물 세트`



글로벌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2021 포토북 ‘TIME CAPSULE’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아스트로는 15일 공식 SNS를 통해 새로 발매되는 포토북 ‘TIME CAPSULE’(타임 캡슐)의 티저 영상과 팩샷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아스트로 멤버들이 함께 나눈 여름날의 기억이 차곡차곡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바다를 배경으로 여유로운 한 때를 보내는 모습을 시작으로, 각각 기자로 변신해 리포팅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드러낸다. 또한, 계절에 어울리는 수상 액티비티를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에서는 단단한 팀워크까지 느껴지며 여섯 멤버들의 시너지가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한다.

이후 공개된 팩샷 이미지에서는 아스트로만의 여름 감성을 엿볼 수 있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번 2021 포토북 ‘TIME CAPSULE’은 포토북을 포함해 메이킹 DVD, 접지 포스터, 엽서 세트, 필름 포토, 포토 카드 등 종합 선물 세트 같은 알찬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아스트로는 2016년 데뷔 이후 청량을 기반으로 한 다채로운 콘셉트의 앨범을 발매하며 국내외 K-POP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이후 연기, MC, 예능, 뮤지컬, 광고 등 다양한 방면에서 단체 및 개인 활동을 이어가며 멤버 전원이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최근 발매한 미니 8집 `SWITCH ON’(스위치 온)으로 역대급 커리어를 경신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에 확실히 자리매김하기도.

이처럼 아스트로 여섯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2021 포토북 ‘TIME CAPSULE’은 15일부터 각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오는 10월 7일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