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THRILL RIDE’ 막방 비하인드 공개…셀프 인터뷰&리얼 일상 ‘눈길’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스릴 라이드(THRILL RIDE)’의 막방을 담은 현장 비하인드 콘텐츠를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14일 오후 6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미니 6집 ‘스릴링(THRILL-ING)’ 타이틀곡 ‘스릴 라이드’의 음악방송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선보였다. 앞서 공개된 컴백쇼와 활동 첫 주 비하인드 영상에 이은 ‘스릴 라이드’ 마지막 음악방송을 배경으로 한 이 영상은 더보이즈의 리얼 일상을 확인케 하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영상 속 더보이즈는 서로가 직접 인터뷰를 진행하는가 하면 신곡 포인트 스타일링을 소개하는 등 다양한 주제들로 영상을 이끌었다. 특히 스타일링에 맞게 기존 안무를 살짝 변형했다는 비하인드를 비롯해 활동에 담긴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해주는 등 팬들의 궁금증 해결은 물론 특별한 재미까지 더했다.

성공적 활동으로 기록된 더보이즈 표 서머송 ‘스릴 라이드’는 유니크한 힙합 장르와 중독성 강한 사운드로 발매 직후부터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또 더보이즈의 미니 6집 ‘스릴링’은 초동 52만 장이라는 자체 최고 성적으로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 한터차트 골드 인증패를 받는 등 남다른 기록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화보, 웹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함은 물론 멤버 각각의 매력을 더하는 개별 활동까지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