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첫 정규 앨범 향한 글로벌 관심 UP…24일 컴백쇼 개최하고 신곡 `LOCO` 최초 공개


ITZY(있지)가 9월 24일 정오 네이버 NOW.(나우)에서 특별한 컴백쇼를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화답한다.

ITZY는 정규 1집 `CRAZY IN LOVE`(크레이지 인 러브) 정식 발매 한 시간 전인 24일 정오 네이버 NOW.에서 `ITZY #OUTNOW COMEBACK SHOW`(있지 #아웃나우 컴백쇼)를 진행하고 월드와이드 팬들과 소통한다.

특히 ITZY의 데뷔 첫 정규 앨범을 손꼽아 기다린 글로벌 K팝 팬들에게 타이틀곡 `LOCO`(로꼬)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대대적인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신곡 퍼포먼스를 비롯해 새 앨범 언박싱, 수록곡 소개,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 대방출 등 다양한 코너를 준비하고 알찬 시간을 보낸다.

4세대 걸그룹 중 최고의 화제성과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ITZY는 신보 콘셉트 이미지, 포토북, 수록곡 `SWIPE`(스와이프)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컴백 콘텐츠를 선보이고 큰 기대에 보답한다. 지난 13일 각종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된 `CRAZY IN LOVE` 포토북 프리뷰의 단체컷에 이어 14일 0시에는 예지, 리아의 개인 이미지를 게재했다. 키치한 효과와 상큼 발랄한 멤버들의 에너지가 어우러져 뜨거운 반응을 모았고 `하이틴 주인공의 정석`이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신곡 `LOCO`는 강렬한 사랑의 이끌림을 표현한 곡으로,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늘 당당함을 잃지 않는 `Z세대 대표 걸그룹` ITZY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다. 2019년 데뷔곡 `달라달라’, 2020년 ‘WANNABE’(워너비)에 이어 유명 작곡팀 별들의전쟁 * (GALACTIKA *)과의 세 번째 만남이 성사돼 2021년 하반기 가요계를 정조준한다.

ITZY가 팬들의 사랑에 힘입어 준비한 데뷔 첫 정규 음반 `CRAZY IN LOVE`와 타이틀곡 `LOCO`는 9월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0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