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엘, 새 앨범 `21`S/S Deluxe Edition`으로 컴백…발매 예고 티저 공개


래퍼 노엘(NO:EL)이 새 음악으로 돌아온다.

글리치드컴퍼니는 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노엘의 새 앨범 `21`S/S Deluxe Edition`의 트랙리스트가 담겨있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보 발매를 예고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 따르면 노엘의 `21`S/S Deluxe Edition`에는 `00 Pt. 2`부터 `Trend setter (이미 다 하고 있어)`, `Jonna`, `Pass out`, `FOOL`까지 총 다섯 곡이 담겼다.

특히 하단에는 2021.08.26.THU.6PM (KST)라는 날짜가 표기되어 있고, 크고 진한 폰트로 쓰여 있는 `Trend setter (이미 다 하고 있어)`라는 곡에는 피처링 아티스트를 암시하면서도 누구인지 공개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낸다.

노엘은 지난 4월 발매한 EP `21`S/S`에서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호평을 받았다. 이번에는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26일 `Trend setter (이미 다 하고 있어)`를 선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킬 전망이다.

노엘의 새 앨범 `21`S/S Deluxe Edition` 선공개곡 `Trend setter (이미 다 하고 있어)`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