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영수증’ 송은이X김숙X박영진 티저 공개…레전드 소비공감 프로그램의 귀환



`국민 영수증` 송은이, 김숙, 박영진의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KBS Joy 측은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규 경제 예능 프로그램 `국민 영수증`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티저는 "옷은 기본이 22년이다", "커피는 선배가 사줄 때 먹는 것이다" 등의 레전드 어록으로 시작됐다. 이후 `국민 총무` 송은이와 `소비 여왕` 김숙, `국민 대표 참견러` 박영진이 등장해 각자의 매력을 발산했으며, 업그레이드된 영수증 분석을 예감케 했다.

특히 영상 말미, `영수증을 살피는 자, 돈의 풍요를 맛보리라`는 자막이 더해지면서 `국민 영수증`을 향한 관심이 최고조에 이른 상황.

티저를 본 예비 시청자들은 "나도 영수증 의뢰해보고 싶다", "요즘 시대에 꼭 필요한 프로그램인 듯", "3MC 조합 완전 환상인데?", "티저부터 꿀잼", "무조건 본방사수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국민 영수증` 제작진은 "송은이, 김숙, 박영진 3MC의 케미스트리는 물론, 더 날카롭고 살벌해진 영수증 분석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국민 영수증`은 의뢰인들의 영수증을 받아, 내역을 분석하고 이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는 경제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는 9월 10일 밤 9시 10분 KBS Joy를 통해 첫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