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먼데이, KBS2 ‘경찰수업’ OST 가창 참여…섬세하고 아련한 목소리 선사



그룹 위클리의 먼데이가 KBS2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의 OST에 참여한다.

‘경찰수업’ OST 제작사 플렉스엠 측은 “KBS2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의 OST Part.2에 Weeekly(위클리)의 먼데이가 참여한다”고 전했다

위클리는 2020년 데뷔해 멜론 뮤직어워드 여자신인상, MAMA Best New Female Artist 등을 수상하고 최근 네 번째 미니앨범 ‘Play Game : Holiday’의 타이틀 곡 ‘Holiday Party’로 활동 중인 K-POP 아이돌 그룹으로, 최근 발매한 ‘Holiday Party’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발매 6일 만에 2000만뷰를 넘어서며 많은 화제가 됐다.

먼데이가 참여한 곡은 극중 진영(강선호 역)이 첫사랑인 정수정(오강희 역)으로 인해 찾게 된 꿈과 정수정을 향해 피어나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한 사람을 향한 사랑을 마음 따뜻한 가사와 멜로디로 표현한 곡으로 알려졌다.

또한 먼데이는 2020년 처음 참여한 MBC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의 OST `너로 물든다는 것` 이후로 1년 만의 나들이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경찰수업’은 온 힘을 다해 범인을 잡는 형사와 똑똑한 머리로 모든 일을 해결하는 해커 출신 학생이 경찰대학교에서 스승과 제자의 신분으로 만나 공조 수사를 펼치는 캠퍼스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차태현, 진영, 정수정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KBS2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은 KBS2와 Wavve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먼데이가 참여한 ‘경찰수업’의 OST 음원은 오는 16일 낮 12시 멜론을 비롯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