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하는 특별한 추억 만들기, 분당 라온스퀘어 감성 리마인드웨딩 주목
가족들의 소중함을 더 깨닫게 되는 요즘, 가족들과 함께 하는 행복한 순간을 사진으로 기록하여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로도 인기를 끌며 리마인드웨딩 촬영을 기획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분당 라온스퀘어가 감성을 담은 고퀄리티의 화보 연출로 주목 받고 있다.

분당 지역을 대표하는 웨딩홀로, 프라이빗한 리조트 서비스를 제공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온스퀘어는 업계 최초 더써드마인드 스튜디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리마인드웨딩 촬영 상품을 출시했다. 더써드마인드 스튜디오 김보하 대표 작가의 세미 리허설 전문 브랜드인 `마음길사진관`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퀄리티 화보를 촬영할 수 있으며, 특히 가족 단위의 화보 촬영이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은 하나의 감동이다`라는 소명 의식을 바탕으로 섬세하고 디테일한 작품을 선보이고 있는 더써드마인드 스튜디오는 배우 전지현, 한고은, 황정음, 권상우&손태영, 유재석&나경은 등 수많은 유명 셀러브리티들의 선택을 받은 것으로 유명하다. 단독으로 제휴를 맺고 있는 만큼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특별한 리마인드 웨딩화보를 촬영할 수 있으며, 강남 더써드마인드 스튜디오는 물론 라온스퀘어 내부 시설을 모두 활용하여 다양한 컨셉으로 단독 촬영 진행이 가능하다.
가족과 함께 하는 특별한 추억 만들기, 분당 라온스퀘어 감성 리마인드웨딩 주목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적어지면서 오랜 시간 기억에 남을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가족 단위의 상담, 예약이 늘어나고 있다, 라온스퀘어의 품격 있고 프라이빗한 서비스와 더써드마인드 스튜디오의 독보적인 감성 연출을 통해 특별한 화보를 연출할 수 있는 만큼 새로운 감동의 순간을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분당 라온스퀘어 `리마인드 웨딩, 가족사진 화보` 패키지 예약 및 상담은 대표 번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할 수 있으며, 이외에 세미 리허설 웨딩 촬영, 개인 프로필, 초상화, 기업 단체 사진 등 컨셉에 맞는 맞춤형 화보 촬영 문의도 가능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