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신곡 ‘덤덤(DUMB DUMB)’ 유튜브 MV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글로벌 인기 입증


가수 전소미가 전 세계를 하이틴 감성으로 물들였다.

지난 2일 공개된 전소미의 신곡 `덤덤(DUMB DUMB)`은 유튜브 뮤직비디오 차트와 음원 차트를 모두 휩쓸었다.

`덤덤(DUMB DUMB)` 뮤직비디오는 3일 정오 기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차트 1위에 올라 전소미의 `솔로 퀸` 타이틀을 또 한 번 입증했다.

뮤직비디오 조회수 역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인다. 공개된 지 약 13시간 만인 3일 정오 기준, 조회수 610만 뷰를 빠르게 돌파하며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전소미는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도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덤덤(DUMB DUMB)`은 발매 직후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에서 인도네시아·태국 5위, 아랍에미리트 10위, 말레이시아 7위, 필리핀·대만 4위, 페루·베트남 6위, 사우디아라비아 7위 등 해외 9개 국가 및 지역 10위권 안에 이름을 올렸다. 벅스 2위, 지니 17위 등 국내 음원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진입하며 국내외를 아우르는 영향력을 과시했다.

전소미의 신곡 `덤덤(DUMB DUMB)`은 미니멀한 구성의 편곡과 사랑하는 사람에게 잘 보이고 싶어하는 소녀의 순수한 마음을 노래한 가사말이 담긴 도입부와는 달리, `난 네 머리꼭대기에서 춤춰 유 덤덤(you dumb dumb)`이라고 반전되는 가사와 함께 후렴에서 떨어지는 신선한 드롭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경쾌하면서도 강렬한 퍼포먼스는 순수한 줄만 알았던 모습 뒤 숨겨둔 전소미의 반전 매력이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인간 하이틴`으로 완벽 변신한 전소미는 신곡 `덤덤(DUMB DUMB)`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