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펠트X선재, ‘Summertime (Nutty Remix)’ 라이브 영상 공개…아메바컬쳐 선후배의 특별 컬래버


싱어송라이터 핫펠트(HA:TFELT)가 실력파 아티스트 선재(snzae)와 색다른 호흡을 선사했다.

핫펠트는 지난달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Summertime (Nutty Remix) (Feat. snzae)`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핫펠트는 최근 10개월만의 신곡 `Summertime(Feat. 김효은)`을 발매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힘입어 소속사 아메바컬쳐 식구인 선재와 함께 `Nutty Remix` 버전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해당 영상 속 핫펠트는 붉은 조명으로 채워진 공간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다. 핫펠트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한층 도발적인 매력이 돋보인다.

여기에 선재가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선재는 여유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랩을 들려준다. 그는 안정적인 랩 실력은 물론 핫펠트와 아름다운 화음까지 선사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킨다.

핫펠트가 직접 작사, 작곡한 `Summertime`은 지난 여름 밤을 추억하며 마치 특별했던 그때 그 순간으로 데려다줄 것 같은 상상력을 자극하는 곡이다. 앞서 지난 6월 `Summertime (Sunset ver.)` 라이브 영상을 선공개하며 싱글 발매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던 바다.

이번 리믹스 버전에선 선재의 피처링과 함께 더욱 멜로디컬하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이 극대화됐다. 그만큼 많은 글로벌 팬들은 핫펠트와 선재의 만남에 호평을 보내며 두 사람의 향후 행보에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핫펠트는 지난달 14일 새 싱글 `Summertime(Feat. 김효은)`을 발매하고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 2017년 Mnet `고등래퍼`로 얼굴을 알린 선재는 앨범 `Poor Boy` `A Drive_File 02` `wallflower` 등을 통해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굳여왔다. 최근 JTBC `슈퍼밴드2`에 참가해 본선 1라운드까지 진출하며 보컬로도 인정을 받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