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넷 파트너 신학수, 7월 5주 수익률 1위
한국경제TV 와우넷 5주 차 주간 수익률 BEST 파트너가 29일(목) 발표되었다. ▲신학수 파트너가 7월 5주 차 주간 수익률 1위, 뒤이어 ▲한동훈 ▲최성민 파트너가 2, 3위를 차지했다.

▲신학수 파트너는 8.49%의 주간 수익률을 달성했으며 개별 종목 일신석재 절반 매도로 17.9% 수익을 실현했다. 이어서 ▲한동훈은 6.42%▲최성민은 주간 수익률 5.89% 주간 수익률을 달성했다.

신학수 파트너는 8월 시장은 실적과 수급력 그리고 성장력을 겸비한 종목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또한, 최근 시장의 유동성이 줄어든 만큼 거래량이 몰리는 수급에 신경을 써야 큰 수익을 만들 수 있다고 전하며 외국인과 기관이 매수하는 종목을 매일 확인할 것을 조언했다.

마지막으로 향후 시장을 주도할 2차전지, 자율주행, 인공지능 업종과 최근 통신선 연결에 부각되는 남북경협주를 8월 핵심유망주로 선정했다.

한편, 신학수 파트너는 7월 5주 차 수익률 1위 달성 기념 무료 특강을 오는 31일 토요일 12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방송은 와우넷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와우넷은 HINT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전주 금요일부터 금주 목요일까지의 모의투자 수익률을 체크하여 주간수익률을 공개한다.

6월 1일부터 시작한 수익률 체크 프로그램인 HINT 모의투자는 한국경제 TV 와우넷에서 활동하는 모든 파트너가 회원들에게 제시한 종목으로 모의투자를 진행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자세한 사항은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