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8월 15일 온라인 팬미팅 개최…팬들과 `랜선 소통`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이 온라인 팬미팅을 연다.

SF9은 오는 8월 15일 오후 6시 온라인 팬미팅 `응답하라 판타지`를 생중계하며 팬들과 소통한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1월 팬클럽 판타지(FANTASY) 3기 팬미팅 `�구 워크숍` 이후 약 8개월 만에 개최하는 팬미팅이다.

공개된 팬미팅 포스터에는 레트로 감성을 물씬 풍기는 컴퓨터 화면 위로 공연 일시와 함께 팬미팅 제목인 `응답하라 판타지`가 적혀 있어 시선을 끈다. 지난 `�구 워크숍` 팬미팅에서 오피스 콘셉트의 과몰입 역할극으로 팬들과 유쾌한 시간을 보낸 데 이어 새로운 테마의 팬미팅으로 또 다시 웃음을 예고하여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SF9은 지난 7월 초 미니 9집 ‘TURN OVER(턴 오버)’를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했다. 운명에 굴복하지 않고 스스로 개척하는 SF9의 의지를 담아낸 이 앨범으로 전작 대비 2배 가량의 초동 판매 기록을 세우고 전세계 10개 지역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에서 톱3에 오르는 등 좋은 성과를 거뒀다.

특히 SF9은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예능,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에서 멤버 대부분이 고르게 개별 활동을 하며 다방면에서 대중의 인지도를 쌓고 있다.

SF9의 온라인 팬미팅 `응답하라 판타지`의 관람권은 오는 30일부터 케이브콘(KAVECON)과 올레티비(olleh tv)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