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업툴 플로우, `재택근무 시행법` 교육 온라인 라이브 방식으로 매주 1회씩 실시

국내 업무용 협업툴 플로우의 개발사 마드라스체크(주)는 코로나19 확산 대응의 일환으로 7월 20일부터 `재택근무 시행법 교육`을 온라인 라이브 방식으로 매주 1회씩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비대면 업무가 보편화됨에 따라 기업들의 재택근무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플로우는 고객사들의 원활한 재택근무 시행을 돕기 위해 `재택근무 매뉴얼` 제공과 함께 이번 교육을 진행하고 되었다고 전했다.

플로우 CX본부 송인호 본부장은 "교육 만족도 조사를 통해 의미 있는 결과를 확인 할 수 있었으며, 기업 별 비즈니스 환경에 대입해서 최적화된 재택근무 시행 방법을 연구하여 교육에 녹여내고 있다. 재택근무 실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이 있다면 이번 교육을 통해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협업툴 플로우, `재택근무 시행법` 교육 온라인 라이브 방식으로 매주 1회씩 실시

이번 교육은 플로우와 연동되어 있는 화상회의 서비스 줌(ZOOM)을 통해 비대면으로 교육으로 진행된다.

플로우는 프로젝트, 업무관리, 메신저, 화상회의 연동을 한곳에 담은 올인원 협업툴로, 전 직원이 자택에서 PC, 모바일, 태블릿 등 개인이 원하는 디바이스를 통해 시·공간에 제약에서 벗어나 유연하게 실시간 비대면 업무 소통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고객사로는 현대·기아자동차, 현대모비스, JTBC, 이랜드리테일, DB금융투자 등이 있으며 무료 25만개 팀, 유료 2500개 기업에서 플로우를 활용하여 디지털 워크플레이스를 실천중이다. 플로우의 `재택근무 시행법 교육`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문의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