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패션 쇼핑 찬스! 롯데온 스타일 위크 개최!
지금이 가장 합리적으로 패션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롯데온은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일주일간 ‘스타일 위크’를 개최한다. ‘스타일 위크’ 기간에는 가을, 겨울 재고 의류를 포함한 명품과 뷰티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여름 막바지 세일을 진행해 여름 신상품도 최대 80% 할인된 가격 저렴하게 판매한다.

7월 말은 의류 업체들이 가을∙겨울 신상품을 선보이기 직전인 시기로, 많은 업체들이 지난 가을, 겨울 이월 상품부터 이번 여름 신상품까지 전 시즌의 상품을 큰 폭으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에, 패션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은 지금 시즌이 1년 중 의류를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이 시기를 잘 활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롯데온은 ‘스타일 위크’ 기간 매일 최대 10장의 패션 및 명품 전용 최대 2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또한 브랜드 별로 최대 2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해 고객이 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을 늘렸다.

최대 7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역시즌 상품으로는 ‘쉬즈미스 한혜진 캐시미어 코트’를 최종 혜택가 95,520원에, ‘온앤온 기은세 폭스퍼 숏 구스다운’을 최종 혜택가 231,250원에 판매하고, 프리미엄 아우터인 무스너클, 버버리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판매가 대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미쏘, 지오다노, 헤지스, 베베드피노 등 인기 브랜드의 다양한 여름 상품도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 이신혜 패션팀장은 “롯데온이 이번에 진행하는 ‘스타일 위크’에서는 이번 여름 신상품 및 지난 가을∙겨울 이월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며, “여름 의류부터 코트, 패딩 등 역시즌 상품과 명품까지 다양한 행사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