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전 세계 `킹메이커` 함께하는 영상통화 팬사인회 개최



`판타지돌` 킹덤이 영상통화 팬사인회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한다.

22일 소속사 GF엔터테인먼트는 "킹덤이 오는 24일부터 8월 1일까지 총 4회에 걸쳐 글로벌 팬덤 `킹메이커`를 대상으로 온라인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팬사인회는 킹덤의 컴백 활동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된 깜짝 이벤트다.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과 포토카드 등 다양한 선물은 물론, 멤버들과 영상통화로 소통하며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지난 1일 발매한 킹덤의 두 번째 미니앨범 `히스토리 오브 킹덤: 파트 2. 치우`는 발매와 동시에 미국과 멕시코의 아이튠즈 댄스 차트 1위에 올랐다. 또 한국은 물론 프랑스, 영국, 일본 등 25개국의 아이튠즈와 애플뮤직 각종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는 기염을 토했다.

킹덤(무진, 루이, 단, 치우, 아서, 아이반, 자한)은 `일곱 왕국에서 온 일곱 명의 왕`이란 의미의 팀명이다. 거대한 세계관과 웅장한 퍼포먼스로 `판타지돌`로 불리며 4세대 아이돌 최대 기대주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킹덤의 온라인 팬사인회 신청 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케이타운포유(24일), 신나라레코드(25일), 메이크스타(31일), 예스24(8월 1일)의 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