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tv로 `2021 다시함께, K-POP 콘서트` 생중계"

KT(대표 구현모)는 NCT DREAM, 비투비, 브레이브걸스 등이 출연하는 비대면 K-팝 콘서트 `2021 다시 함께, K-팝 콘서트`(주최 한국매니지먼트연합·아리랑TV)를 Seezn(시즌)과 올레tv에서 국내 독점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2021 다시 함께, K-팝 콘서트`는 당초 오프라인 공연으로 계획됐으나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비대면으로 전환하고 Seezn과 올레tv가 단독 생중계 하기로 했다.

이번 공연에는 NCT DREAM, 비투비, 브레이브걸스, 백지영, 김태우, 오마이걸, AB6IX, CIX, 모모랜드, 온앤오프, 김재환, 전소연, 드림캐쳐, 우주소녀 쪼꼬미, 로켓펀치, 드리핀, 다크비, 자이언트 핑크, A.C.E, EPEX, T1419, 3YE, 알렉사, 핫이슈 등 인기 케이팝 아이돌 20여 팀이 참여한다.

공연은 오는 17일 오후 5시에 시작하며, 공연에 앞서 오후 4시부터 공연 전 포토월 생중계가 진행된다. 공연 영상은 공연 한달 뒤 VOD로도 제공 될 예정이다. 공연 시청을 원하는 누구나 Seezn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Seezn은 콘서트 시청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Seezn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2021 다시 한번 K-POP 콘서트` 시청 고객 중 선착순 2만 명을 대상으로 5천 코코(유료 VOD 구매 가능한 Seezn 포인트)를 제공한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상무)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내 손안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Seezn은 앞으로도 아티스트와 팬이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기회를 적극적으로 마련해 고객들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말했다.

한편, Seezn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KT ID 뿐만 아니라 통신사에 관계없이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쉽게 로그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