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민,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와 전속계약 체결


배우 양현민이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앞서 스튜디오 산타클로스는 허준석의 영입을 알린데 이어 양현민까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연기파 배우 라인업 중심을 단단히 채웠다.

양현민은 2005년 연극 `미라클`로 데뷔해 다수의 무대에 서며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았다. 이어 브라운관과 스크린으로 차츰 영역을 넓혀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 시청자와 관객들 눈도장을 찍었다.

그간 양현민은 드라마 `미세스 캅`, `육룡이 나르샤`, `몬스터`, `낭만닥터 김사부`, `나의 나라`, `유령을 잡아라`, `99억의 여자`,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더 킹: 영원의 군주`, `모범형사`,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보쌈-운명을 훔치다`까지 장르와 캐릭터를 불문하고 매 작품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양현민은 스크린을 통해 개성 넘치는 호연을 선보이며 수많은 관객과 만났다. 특히 이병헌 감독 영화 `힘내세요, 병헌씨`, `스물`을 시작으로 `바람 바람 바람`, `극한직업`, 차기작 `드림`(가제)까지 빠짐없이 출연진에 이름을 올리며 `이병헌의 뮤즈`다운 면모를 확인시켰다.

이처럼 작품마다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한 양현민이 `연기파 배우 집합소`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스튜디오 산타클로스를 만나 어떤 시너지를 낼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에 양현민은 "다년간의 노하우를 축적한 회사는 물론, 든든한 선·후배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인사드리겠다"라며 전속계약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새로운 식구를 맞이한 스튜디오 산타클로스는 “무한한 연기 스펙트럼으로 자신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배우 양현민과 한 식구가 되어 기쁘다. 앞으로 다양한 작품과 분야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줄 것이다"고 전했다.

이렇듯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실력파 배우임을 입증하고 있는 양현민과 스튜디오 산타클로스가 함께 나아갈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