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먼, 쇼핑몰 신규개발 및 리뉴얼 프로젝트 진행 중
최근 여러 요인들로 인해 언택트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언택트 소비의 증가는 e-커머스 업체의 매출 증가로 이어졌으며, 온라인 시장이 주목받는 요소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고도몰 전문기업이자 온라인 쇼핑몰과 기업 홈페이지를 전문적으로 개발하는 `카이먼`은 대기업과 중견기업의 온라인 쇼핑몰 신규 개발 및 리뉴얼 프로젝트를 전문적으로 진행 중인 기업이다. 특색있는 화장품, 패션잡화 및 의류 등의 온라인쇼핑몰을 개발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카이먼을 통해 개발 시, 요즘 최신 기술인 초개인화 서비스와 선물하기 기능 구현이 가능하다. 초개인화 서비스란, 소비자가 회원가입 후 쇼핑몰을 둘러볼 때 성향 및 소비패턴에 따라 맞춤 상품을 자동으로 추천하거나 메인 화면에 자동으로 나열되는 등의 기능을 의미한다. 더불어, 요즘 많이 찾는 정기배송 시스템도 자체적으로 개발해 쇼핑몰에 정기배송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카이먼 관계자는 "요즘 언택트 시대가 본격화되면서 온라인 쇼핑몰과 기업 홈페이지를 새롭게 제작하거나 리뉴얼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카이먼은 전 직원이 온라인 쇼핑몰 개발만 12~17년 경력을 갖춘 팀장급으로 구성되어 있어 오랜 노하우와 경험과 신규기술을 접목해 난이도가 높은 기능에 있어서도 어려움 없이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카이먼은 고도몰 공식 제휴사로서, 모든 프로젝트의 기획, 디자인, 퍼블리싱, 개발을 내부의 고급 직원들로만 진행해 높은 완성도를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문 인력과 최신기술,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로 끊임없이 소통하고 함께 고민하며 비즈니스의 성공적인 자리매김과 성장까지 함께 하는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