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 ‘임백천의 백 뮤직’서 노브레인 이성우와 ‘환상의 호흡’…‘자동 미소 유발’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컬래버 신곡 ‘나는 우주’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안예은은 7일 오후 방송된 KBS 2Radio ‘임백천의 백 뮤직’에 출연했다.

이날 안예은은 최근 컬래버한 밴드 노브레인의 이성우과 함께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으로 활력을 더했고, 수줍은 목소리로 인사를 전하며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안예은은 노브레인과 작업한 ‘나는 우주’에 대해 “제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습니다”라고 전해 감탄을 불러일으키는가 하면, “우주에 대한 로망이 있었다. 우주가 지친 현실에서 벗어날 수 있는 도피처라 생각하면서 곡을 만들었다”라며 곡에 관한 솔직담백한 토크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서 안예은은 청취자들이 보내준 많은 질문에 진정성 있는 답변으로 눈길을 끌었다. 청취자들의 요청에 안예은은 올해 동요계를 평정한 싱글 ‘문어의 꿈’을 간략하게 소개하는 것은 물론 MBC 드라마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OST인 ‘상사화’에 대한 청취자들의 호평이 이어지자 깊은 감사를 전하며 여운을 더했다.

한편, 안예은은 24일 노브레인과 ‘異色旗歌(이색기가)’ 프로젝트 컬래버 싱글 ‘나는 우주’를 발매, 발매한지 하루 만에 음원사이트 24시간 히트 차트에 오르는 등 열띤 관심을 받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