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페리(LAPERI), 상반기 결산 이벤트 `라페스티벌` 진행
에스테틱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라페리(LAPERI)`가 2021년도 상반기에 고객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은 베스트 TOP5 제품을 선정해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반기 결산 이벤트 `라페스티벌`을 7/1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베스트 TOP5 제품 중 1개 구매 시 5%, 2개 구매 시 10%, 3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이 적용된다. 라페스티벌 할인 품목인 베스트 TOP5 제품은 2021년 상반기에 고객들이 가장 많이 주문한 제품으로 온o오프라인에서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은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TOP5 제품 중 1위는 품절대란템 `카밍 피토 겔(150mL)`이다. 카밍 피토 겔은 진정카밍겔로,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민감해져 울긋불긋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겔이다. 2위는 2월에 출시된 신제품 `하이드로 오션 마스크(200mL)`로 미네랄과 슈퍼마린에너지콤플렉스가 수분과 영양을 선사해 피부 활력을 증진시켜주며, 맑고 밝은 피부로 만들어 준다. 3위부터 5위까지는 라페리의 시그니처 라인인 `모이스처 페어리 3종`이 나란히 선정되었다. 모이스처 페어리 라인은 해양심층수를 함유해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선사하여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북돋아준다.

라페리 마케팅팀은 "라페리는 할인 이벤트를 하지 않지만, 올 상반기에 정말 많은 고객님이 보여주신 마음을 보답하고자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반기 결산 이벤트 `라페스티벌`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라페리를 사랑하고 찾아주시는 고객님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라페리의 `라페스티벌` 행사는 공식몰과 입점한 에스테틱 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