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생산, 당일판매 프리미엄 수제돈까스 테이크아웃의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 500만장이상 판매와 전국 1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동명카츠는 가맹점과 본사, 그리고 소비자의 동방성장을 위한 본사 노마진 정책을 발표하고 바로 실행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본사가 발표한 노마진 정책은 ▲매장 인테리어 자율 ▲인테리어 도면제공 및 감리비 면제 ▲본사 인테리어 공사 시 본사 노마진 ▲로열티 면제 ▲재 가맹시 가맹비 면제 ▲포장지 본사노마진 ▲전용유(카놀라유) 본사 노마진, 다음과 시행하고 있다.

`가맹점에서 웃으며 운영할 수 있어야 소비자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동반 성장의 목표로 소자본창업 아이템으로 노마진 정책을 발표, 실행하고 있다.
1인 운영 소자본창업 브랜드 `동명카츠`, 동방성장 정책 전해
또한 동명카츠는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시작한 이후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메뉴인 수제돈까스 주력 메뉴를 개발하고 성장시켜 온 브랜드로 2020년에는 YTN science 극찬기업에 소개된 수제돈까스 테이크아웃 전문 프랜차이즈로 소자본, 소규모창업을 원하는 창업자를 위해 `1860만원 창업비`로 초기 창업에 소요되는 비용일체를 투명하게 공개하여, 프랜차이즈 창업 희망자들에게 착한기업으로 소개되었다.
1인 운영 소자본창업 브랜드 `동명카츠`, 동방성장 정책 전해
이재종 대표는 "향후 요식업 창업 트렌드와 전망은 3가지의 키워드로 경쟁력 있는 단일 메뉴 집중, 10평형 내외의 소규모 매장, 1-2인 운영 가능한 다운사이징 전략"이라고 전하며,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 업종변경을 생각하는 기존 창업자, 여성창업자, 청년창업자 등은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를 이해와 가맹본사의 적극적인 동반성장의 지원이 함께하면 성공창업에 가까워 질 수 있다"고 전했다

동명카츠는 사과 외 12가지 과일이 함유된 숙성제와 수제돈까스 레시피에 대한 특허와 저작권을보유하고 있으며, 바삭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다양한 메뉴가 구성되어 있다. 등심돈까스, 치즈돈까스 안심돈까스, 고구마치즈돈까스, 카레돈까스, 치킨텐더, 왕새우튀김 등이 있으며, 사이드 메뉴로 프리미엄 돈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물떡볶이, 로제떡볶이, 로제돈까스 등이 있다. 한편 동명카츠의 창업지원 및 가맹점 개설 등의 자세한 사항은 주요 포털에서 `동명카츠`로 검색이 가능하며, 본사 홈페이지 및 유선으로 상담 가능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