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함 입시컨설팅, 합격생이 직접 말하는 `합격의 이유` 공개
㈜강인함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입시브랜드 강인함입시컨설팅이 합격자 명단과 함께 이들의 합격 소감을 공개했다.

강인함입시컨설팅 수강후기를 살펴보면 2020학년도 합격생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합격생들은 "인 서울 상위권 대학에 지원하기엔 내신 성적이 낮은 편이라 생기부와 자소서에서 승부를 봐야겠다고 생각하여 컨설팅을 받게 되었습니다", "다시 돌아가도 선생님한테 컨설팅 받을거 같아요ㅠ 이것저것 물어보면서 귀찮게 했는데 다 친절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낮은 성적 탓에 어려울 것 같다는 주변분들의 말씀이 있으셨지만 컨설팅을 받으면서 용기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등의 소감을 전했다.

실제 컨설팅을 받은 학부모의 만족도도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대학입시컨설팅 중 학생부종합전형에서 성과를 이어오며 정성평가 전형에서 주목 받고 있다.

관계자는 "다년 간 합격생을 배출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합격 가이드 및 자체 커리큘럼을 갖고 있는 강인함입시컨설팅은 전직 입학사정관, 유명학원 입시컨설턴트, KAIST박사, 의사, 약사 출신 등의 강사진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모든 컨설팅 시작 전 합격을 함께할 컨설턴트의 프로필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주요 상황마다 `입시를 잘 아는 삼촌, 이모`처럼 책임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강인함입시컨설팅은 지난해 김은종 신정섭, 이규환, 이소현, 김명재 컨설턴트는 학생들 사이에서 합격에 진심인 사람으로 불리기도 했다. 올해도 ▷ 명품 수시전략컨설팅 ▷ 프리미엄 자기소개서 컨설팅 ▷ 소수정예 면접컨설팅을 통해 컨설턴트들이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한편, 강인함입시컨설팅은 비밀모임 수강생 7,000명 이상의 교육전문가와 KAIST 출신 입시컨설턴트가 설립한 ㈜강인함의 대학입시 전문브랜드이다. 2019년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KAIST충청강원권교육기부센터의 입시자문기관으로 선정되었고, 우수성을 인정받아 고3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알고있는 ㈜유웨이의 유웨이닷컴에서 대학입시컨설팅 서비스를 진행하였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