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카페2’ 이연복, 특급 레시피 최초 공개…장윤정 "방송 후 난리날 것"


`중식대가` 이연복 셰프가 `맘카페` 회원들을 위해 캠핑용 스페셜 레시피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맘 편한 카페` 시즌2 6회에서는 장윤정 홍현희가 이연복 셰프에게 아이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특별한 캠핑요리를 배운다.

이연복 셰프는 최근 인기 급상승 중인 로제떡볶이를 마라와 조합한 요리를 소개한다. 홍현희는 "마라탕도 핫하고, 로제 떡볶이도 핫한데 두 가지를 섞는 것이냐"며 놀라워한다. 장윤정, 홍현희는 이 새로운 레시피에 각각 앞글자를 따 `로라떡볶이`라고 이름 붙인다.

홍현희는 `맘카페` 회원들에게 "이연복 셰프님이 `맘 편한 카페`를 위해서 직접 개발한 레시피"라고 설명하고, 배윤정은 "이런 음식을 들어본 적이 없다"며 호기심 가득 찬 눈빛으로 요리 과정을 유심히 지켜본다.

이어 장윤정 홍현희는 완성된 로라떡볶이를 맛본 후 감탄사를 쏟아낸다. 특히 장윤정은 "방송 나가면 난리날 것 같다"며 최초로 공개되는 로라떡볶이를 극찬한다.

이연복 셰프는 캠핑의 하이라이트인 바비큐의 특선 레시피도 공개한다. 한우를 질리지 않고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비밀 양념장 만드는데, 맛을 본 장윤정은 "먹는 동안 아이들 생각이 하나도 안 나더라"고 말할 정도. 홍현희는 한입을 대자마자 포효한다.

"모든 레시피가 `맘 편한 카페`를 위해서 만든 것"이라는 이연복 셰프의 스페셜 캠핑 요리는 28일 밤 8시 50분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되는 `맘 편한 카페` 시즌2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동국, 장윤정, 홍현희, 최희, 배윤정의 `맘 편한 카페` 시즌2는 육아 살림 현장을 리얼하게 담으며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0분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되며 넷플릭스에서도 동시 편성됐다. 이에 앞서 방송 전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E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새 소식을 접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