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대표이사 사장 한수희)에서 `2021 제17회 경영혁신 연구논문 및 사례연구 대학(원)생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공모전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 대학생과 대학원생들에게서 경영혁신에 대한 색다른 시선을 발굴하고, 이를 대한민국 산업계 및 학계로 확대하여 변화와 혁신에 대한 Insight를 제공하고 전파하기 위해 매년 실시되고 있다.

응모신청은 8월 9일까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며, 국내외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응모 주제는 ▲고객만족경영 ▲경영혁신 ▲ 디지털혁신 ▲직원만족경영 ▲지속가능경영 ▲브랜드경영 ▲친환경경영 ▲상생경영 ▲안전경영 ▲Innovation Best Practice 등 경영혁신 관련 이외에도, ▲ESG ▲한국판 뉴딜 ▲포스트 코로나 ▲신기술 발전 ▲인구구조 변화 등 변화무쌍한 환경에 대비하기 위한 미래 혁신 전략과 관련된 주제가 해당되며, 이를 반영한 연구논문 및 사례연구 논문이면 모두 가능하다.

다만, 이전에 발표되지 않은 논문이 요구되며, 참가자에게 저작권이 있다. 응모작을 대상으로 1, 2차 심사를 진행하여 총 20개의 수상작을 고르고, 대상(1팀)은 상금 700만원, 최우수상(2팀)은 상금 각 500만원, 우수상(5팀)은 상금 각 200만원, 장려상(12팀)은 상금 각 50만원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합격 및 컨퍼런스 참가 등 여러 혜택이 지원된다.

한편, `2021 제17회 경영혁신 연구논문 공모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학(원)생 공모전 운영사무국으로 문의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