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냅스, SSG 청담과 도곡점 수면건강 특별기획전 진행
수면연구 전문기업 허니냅스(HoneyNaps)가 오는 30일까지 SSG 청담점과 도곡 타워팰리스점에서 수면건강 특별 기획전을 오픈한다.

허니냅스는 수면 통합 플랫폼을 보유한 수면 연구 전문 기업으로 ▲수면 질환 진단 인공지능 소프트웨어 숨눔 `SOMNUM`, ▲ 비 접촉 수면 분석·코칭 솔루션 마이 솜눔 ‘MY SOMNUM` ▲불면증 디지털 치료제 솜눔 메델라 ‘SOMNUM Medella’ 등의 원천 특허 기반의 핵심적인 기술들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수면을 돕는 다양한 솔루션들을 확보하여 허니냅스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었던 ‘슬립 에이드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서 건강한 수면관리 습관에 대한 경험을 제공하며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있다.

본 기획전은 수면에 대한 ‘Your Thinking’, ‘Your Feeling’, ‘Your Bedroom’ 및 ‘Your Mind’ 존으로 나뉘며 전문 슬립 테라피스트가 고객들과의 상담을 통한 제품 추천까지 받을 수 있는 색다른 체험의 장을 선사하는 중이라고 밝혀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아냈다.
허니냅스, SSG 청담과 도곡점 수면건강 특별기획전 진행
현재 허니냅스의 수면건강 특별 기획전은 17일부터 열린 SSG 청담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 경험을 확대하며 뜨거운 지지를 받는 중이다. 이어 SSG 청담점 팝업스토어는 오는 23일까지 오픈 할 예정이며 24일부터 30일까지는 SSG 도곡 타워팰리스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른 더위로 밤잠을 설치는 고객들이 수면건강을 관리하실 수 있도록 SSG와 특별기획전을 준비하였으며 향후 백화점, 전문 헬스케어 전문샵 등으로 확대하고 다양한 제품과 새로운 콘셉트로 고객들을 찾아 뵙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