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홍중X마독스, 16일 적재의 ‘야간작업실’ 동반 출연…이든 지원 사격


에이티즈(ATEEZ) 멤버 홍중과 마독스(Maddox)가 이든(EDEN) 지원사격에 나선다.

16일 에이티즈(ATEEZ) 홍중과 마독스는 네이버 NOW. 적재의 ‘야간작업실’에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야간작업실’은 적재가 호스트로 진행하는 오디오 쇼로, 이든이 매주 수요일 고정 게스트로 활약 중이다.

이든은 에이티즈(ATEEZ)의 데뷔앨범부터 총괄 프로듀서로 활약하며 지난달 발매된 마독스의 네 번째 싱글 ‘나이트(Knight)’에서도 프로듀싱을 맡아 시너지를 발휘하는 등 이들과 같은 소속사로서 의리를 빛내고 있다.

특히 최근 한 방송에서 이든과 마독스는 서로에 대해 알아보는 퀴즈에서 당당한 오답만을 외쳐 어색한 웃음을 자아낸 가운데, 홍중과 이든은 음악에 있어 제자와 스승의 관계로 알려져 있어 세 사람의 독특한 케미가 펼쳐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야간작업실’의 진행을 맡고 있는 적재 역시 마독스의 ‘나이트’에서 기타 세션을 맡아 한층 감미로운 멜로디를 완성했던 만큼, 이날 방송에서 곡 작업에 대한 비하인드까지 풀어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에이티즈 홍중, 이든, 마독스가 출연하는 적재의 ‘야간작업실’은 16일 오후 11시 네이버를 통해 생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