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6월 `세운 푸르지오 그래비티` 분양

대우건설은 중구 세운재정비촉진지구에 고급 생활형숙박시설 ‘세운 푸르지오 그래비티’가 이달 분양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최근 평균 23대 1의 경쟁률로 1순위 마감된 ‘세운 푸르지오 헤리시티’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세운재정비촉진지구(세운지구) 공급 물량이다.

공급구성은 전용면적 21~50㎡로 3-6구역 396실과 3-7구역 360실의 총 756실 규모이며 두 단지 모두 지하 6층~지상 20층으로 구성된다.

이곳은 버틀러 서비스, 하우스 키핑 서비스, 프레쉬 하우스, 렌탈 하우스 등 다양한 하우스 어메니티 서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문화생활 시설로는 코워킹 스튜디오, 컨텐츠 스튜디오, 스크린 룸 등을 조성한다.

또 부티크 짐, 샤워룸, 락커 룸 등 커뮤니티 시설로 호텔 서비스를 능가하는 고급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문 업체의 위탁 운영을 도입해 임대인의 번거로움도 해소될 예정이다.

아울러 유명 관광지인 전남 여수에서는 생활형숙박시설 `여수 웅천 골드클래스 더 마리나`가 분양에 나선다.

여수 웅천 골드클래스 더 마리나는 웅천 바다의 바로 앞에 위치한 하이엔드 생활형 숙박시설이다.

지하 3층~지상 43층의 초고층에 4개동 496실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105·106·139·197·267m² 등의 선호도 높은 중대형으로 구성된다.

파노라마 특급 오션뷰 조망권에 주변 지역의 풍부한 인프라까지 누릴 수 있는 곳이다.

서핑관광의 명소인 강원도 양양에서는 낙산해수욕장 바로 앞에 들어서는 팝아트 레지던스 ‘르부르 낙산’이 분양예정이다.

이 단지는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주청리 일대에 총 20층 규모로 들어서며 지하 5층, 지상 20층에 생활형숙박시설 및 근린생활시설을 계획하고 있다.

공간은 총 8개 타입, 368실로 구성된다.

또 하늘과 맞닿은 인피니티풀 에서의 휴식과 객실 및 부대시설에서 남대천 프로그램, 서핑 비치까지 내· 외부로 이어지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한다.

김원규기자 wkkim@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