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아카데미, 엔터 취업 희망자 대상 실무 강좌 11기 개설


FNC아카데미가 엔터테인먼트 취업 희망자를 위한 실무강좌를 개설한다.

FNC아카데미는 6월 14일부터 30일까지 엔터테인먼트 업계 취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2021 FNC 실무역량강화 프로젝트(FNC CREATIVE LAB)’ 11기를 모집한다.

‘2021 FNC 실무역량 강화 프로젝트’는 신인개발, A&R, 콘텐츠 기획, 매니지먼트, 언론홍보, 경영관리 등 엔터사업 전반을 아우르는 과정으로 구성되며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현업 종사자와 업계 전문가 등이 경험을 녹인 실제 사례와 자료로 강의를 진행한다. 각 부서에서 진행하는 실무에도 투입돼 현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실무 과정이 종료되면 엔터테인먼트 실무자 자격증과 수료증 및 프로젝트 참여 인증서가 발급된다. 특히 엔터테인먼트 실무자 자격증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된 것으로 엔터 업계 취업 희망자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우수 활동자에 한해 FNC에서 일할 수 있는 인턴십을 제공하는데, 이후 평가를 거쳐 우수자에게는 FNC에서 정규직으로 근무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 과정을 통해 지난 1~10기 과정 수강생 중 22명이 FNC엔터테인먼트에 정규직으로 입사했으며, 43명이 인턴십에 채용됐다.

‘2021 FNC 실무역량 강화 프로젝트’는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취업을 꿈꾸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FNC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수강생은 7월 3일부터 9월 4일까지 매주 토요일(13:00~17:00, 4시간) 총 10주간 FNC엔터테인먼트 본사에서 교육을 받는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