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곡 日 라인뮤직 일간 차트 6일 연속 1위…강력한 존재감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일본 라인뮤직 일간 차트에서 6일 연속 정상 자리를 지키며 강력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지난달 31일 발매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정규 2집 앨범 ‘혼돈의 장: FREEZE’의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은 6월 6일 자 라인뮤직 일간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발매 이튿날 1위에 오른 이 곡은 엿새째 1위 자리를 고수하며 ‘인기 롱런’을 예고했다.

‘혼돈의 장: FREEZE’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 앨범부터 이어 온 ‘꿈의 장’ 시리즈 이후 새 시리즈의 서막을 올리는 앨범으로, 세계의 습격으로 얼어 버린 소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다섯 멤버 모두가 신보 곡 작업에 참여, 본인들만이 할 수 있는 진솔한 이야기로 10대들의 공감과 지지를 얻으며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의 위상을 각인시켰다.

이는 곧장 차트 순위로 이어졌다. ‘혼돈의 장: FREEZE’는 지난 1일(오전 8시 기준) 영국, 일본, 캐나다, 네덜란드, 브라질 등 전 세계 45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고, 영국 ‘오피셜 앨범 다운로드 차트 톱 100(Official Album Downloads Chart Top 100)’에 19위로 진입했다. 또한, 타이틀곡은 전 세계 31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에 올랐고, 영국 ‘오피셜 싱글 세일즈 차트 톱 100(Official Singles Sales Chart Top 100)’과 ‘오피셜 싱글 다운로드 차트 톱 100(Official Singles Downloads Chart Top 100)’에 진입했다.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은 트렌디한 하이브리드 팝 록 장르의 곡으로, 혼돈 속에서 만난 너를 향한 사랑만은 확실하다고 믿는 소년의 ‘자기 확신적’ 사랑을 노래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