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무료교육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성남센터, "빠른 취업성공을 목표로 지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국비무료교육 사업에 뛰어들어 주목받고 있다.

에듀윌은 전국 3곳에 국비교육원을 설립하여 구로센터, 성남센터, 부평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2018년 훈련기관 인증평가에서 우수훈련기관에 선정된 바 있다. 이에 이번 국비무료교육 사업을 통해 취준생들의 취업까지 지원한다고 밝혔다.

국비무료교육 전문기관으로 거듭난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적응할 수 있도록 산업 현장에서 선호하는 현장 실무형 교육을 추구한다. 특히, `산업수요 맞춤형 교육`을 통해 바로 취업 가능한 미래지향적 융합인재 육성을 목표로 한다.

또한 쾌적한 교육환경과 최신 교육시설을 구비하여 현장에서 선호하는 실무중심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전기분야, 3D프린팅, IT과정은 물론, 직업상담사와 OA 등 다양한 과정에서 각 분야의 강사진이 강의를 진행하며, 1:1 맞춤형 교육&취업 컨설팅을 통해 수강생 개인에 맞는 취업 방법과 방향을 제안한다.

지하철 8호선 모란역 5번출구에 위치한 국비무료교육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성남센터 역시, 최신 시설로 수강생들에게 쾌적한 학습환경을 제공한다. 국가기간전략산업과 실업자국비지원으로 수강이 가능한 전기기사, 전기기능사 취득과정을 비롯해, 일반 직장인도 수강할 수 있는 자격증 취득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과정도 운영중이다.

특히, 국비무료교육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성남센터에서는 3D프린터, 게임콘텐츠제작, 영상 편집과 유튜브 크리에이팅 과정 등 4차산업 밀접형 교육으로 현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교육과정을 통해 수강생들과 취준생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취업지원센터를 통해 진로상담 및 취업컨설팅, 취업연계, 이력서, 자소서 작성, 모의면접 및 면접 코칭 등 성공적인 취업 또는 이직을 위해 직접적인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국비무료교육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성남센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성남센터에 직접 전화문의 가능하며, 온라인 상담을 통해서도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