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진영, 솔로 데뷔 타이틀곡은 ‘해피 버스데이’…새 EP 트랙 리스트 공개


그룹 디원스(D1CE)의 우진영이 솔로 데뷔 앨범의 트랙 리스트를 통해 설렘을 전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공식 SNS 채널에 우진영의 첫 미니앨범 `3-2=A`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하고 솔로 데뷔 임박을 알렸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우진영의 첫 미니앨범 `3-2=A`에는 타이틀곡 `Happy Birthday`를 비롯해 `Rrrr`, `Room`, `Lock`, `초저녁`, `굿 밤` 등 총 6트랙이 담긴다. 특히 각 트랙마다 다채로운 개성이 담긴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트랙리스트와 함께 눈길을 끈 것은 우진영의 앨범 참여다. 그는 미니앨범 전곡의 작사와 작곡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리며 아티스트로서 농익은 역량을 뽐냈다. 여기에 디원스부터 호흡을 맞춰온 프로듀서 bayb와 Nu;face가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티저 이미지와 함께 트랙 리스트까지 공개됨에 따라 우진영의 솔로 데뷔 앨범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진 상황. 우진영은 앞으로 `Happy Birthday` 리릭 스포일러, 하이라이트 메들리, 댄스 프리뷰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우진영은 오는 9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3-2=A`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솔로 데뷔 활동에 나설 전망. 이에 앞선 7일에는 미니앨범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하면서 궁금증을 한층 끌어올릴 계획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