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色 청량돌’ 프로미스나인, 에너지 뿜뿜 ‘WE GO’ 야외 퍼포먼스 영상 공개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청량감 가득한 새로운 `WE GO`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30일 오후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 (나인 웨이 티켓)` 타이틀곡 `WE GO (위 고)` 야외 촬영 버전 안무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프로미스나인은 파란 하늘과 고층 건물을 배경으로 ‘WE GO’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마치 움직이는 한 폭의 그림 같은 멋진 광경을 연출했다.

화이트와 블루 컬러를 매치한 의상을 입고 청량한 매력을 배가시킨 프로미스나인은 시원하게 탁 트인 야외에서 한층 더 밝고 역동적인 안무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WE GO’ 퍼포먼스 풀 버전에 이어 야외 촬영 버전 안무 영상을 추가 공개한 프로미스나인이 앞으로 또 어떤 새로운 버전의 안무 영상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의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은 지친 사람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앨범으로, 상상 속 여행에서 느끼는 다양한 상황과 감정을 9인 9색 매력으로 풍부하게 담아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WE GO’는 펑키한 기타와 베이스가 돋보이는 신나는 팝 장르의 노래로, 새로운 방식의 여행을 즐기며 행복한 순간의 절정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음원 공개 직후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오른 데 이어 2021년 21주차 가온 BGM 차트 1위, 일본 라쿠텐뮤직 실시간, 주간, 월간 종합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폭 넓게 사랑받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계속해서 음악방송 출연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