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티액티브, 25일 CJ온스타일 `동가게`에서 홈쇼핑 첫 선
수분 충전 음료 브랜드 ㈜링티가 건강기능식품 `링티 액티브`를 CJ온스타일 간판 토탈 패션&뷰티 프로그램 `동가게`를 통해 홈쇼핑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동가게는 쇼호스트 동지현과 가수 알렉스가 진행을 맡은 CJ온스타일의 대표 방송 프로그램으로, 멀티샵 샵마스터 동지현 쇼호스트와 아르바이트생 알렉스가 직접 가게를 운영하며 단골고객에게 최상의 상품을 제안한다는 친근한 콘셉트로 주목받고 있다.

꼼꼼한 상품 라인업에서부터 진행자의 자연스러운 방송 진행 그리고 라이브 톡을 활용한 활발한 고객 소통으로 한 회 평균 20억 이상의 주문금액을 기록, 누적 주문 3000억 원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는 홈쇼핑 프로그램이다.

5월 25일(화) 오전 9시 55분 방송되는 동가게에서는 링티 액티브 12박스 패키지와 8박스 패키지를 각각 55%, 43% 할인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링티 관계자는 "최상의 상품만을 골라 선보이는 CJ온스타일의 간판 프로그램 동가게를 통해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첫 홈쇼핑 방송인만큼 역대 최대구성과 최저가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보다 강력하고 활력에 집중한 비타민 복합기능성 제품 출시를 요청해주신 30-50대 고객님들에게 이번 `동가게`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링티 액티브는 활력에 집중한 주원료 7종과 부원료 6종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필수 영양소 중 하나인 비타민 B군과 나이아신, 판토텐산, 엽산, 비오틴,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으며, 특히 일반 엽산보다 약 7.6배 생체 이용률을 높인 특허받은 활성 엽산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간편하게 물에 타 먹을 수 있는 분말 제형으로 활력 충전은 물론 충분한 수분 섭취까지 동시에 가능한 제품이다. 한편, 링티 액티브는 오는 25일(화) 오전 9시 55분 CJ온스타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