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벤션 특화 의료기관 민트병원은 세계적인 의료기술 선두주자인 독일 지멘스 헬시니어스와 레퍼런스 사이트를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민트병원은 지멘스 헬시니어스의 `아티스 지 씰링(Artis zee Ceiling)`을 도입, 대학병원급 최첨단 장비 구축을 통해 환자에게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구축된 지멘스 헬시니어스의 엑스레이 3종은 `아티스 지 씰링(Artis zee Ceiling)`과 `아티스 지 엠피(Artis zee MP)`, `시오스 알파(Cios Alpha)`이다.

`아티스 지 씰링`은 기존 장비와 비교해 고해상도의 뛰어난 영상 품질을 자랑하는 최신 혈관조영장비로, 3차원의 혈관조영영상이 구현되고 혈관의 경로를 찾아 표시하는 정교한 구간별 내비게이션 기능이 탑재돼 있다.

민트병원은 혈관내 중재 치료인 인터벤션 영상의학을 도입한 인터벤션 특화 병원으로, 자궁근종, 자궁선근증, 투석혈관, 당뇨발, 버거병, 하지정맥류, 정계정맥류, 골반울혈증후군 등 다양한 치료 파트에서 다년간의 인터벤션 치료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진단 검사부터 치료, 시술후 사후관리까지의 치료 전반을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전립선비대증 특화 센터를 설립했다.

김재욱 민트병원 대표원장은 "지멘스 헬시니어스 레퍼런스 사이트 체결을 통해 질적으로 더욱 향상된 의술을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우수한 의료진들을 중심으로 모든 직원이 환자들에게 성심성의를 다해 만족스러운 치료 경험을 안겨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민트병원, 지멘스 헬시니어스와 레퍼런스 사이트 체결
양재준 성장기업부장 jjyang@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