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한 에듀윌 경찰 노원학원, 재도전 할인 이벤트... 1:1 맞춤 컨설팅 `특화`
서울 지하철 4호선 노원역 인근에 위치한 독한 에듀윌 경찰 노원학원이 경찰공무원시험에 재도전을 결심한 수험생들을 적극 응원한다.

이에 오는 30일까지 재도전 환승 이벤트를 진행, 과목 개편에 대비할 수 있는 `2022 평생패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화로 간편하게 상담 예약 후, 수강 내역 및 수험표 등으로 인증하고 수강 할인을 받으면 된다.

경찰공무원 시험에 한 번이라도 응시한 경험이 있거나, 타사의 강의에 부족함을 느낀 수험생 또는 재수강을 희망하는 수험생이면 누구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독한 에듀윌 경찰 노원학원의 평생패스는 합격할 때까지 온라인 강의를 무제한 제공한다. 또한, 독한 에듀윌 합격 시스템 `아케르`를 통해 독한 커리큘럼과 학습 환경 그리고 철저한 관리 하에 공부할 수 있다.

특히, 1:1 맞춤 합격 컨설팅에 특화돼 있어, 수험생들과 똑같은 고민을 했을 합격생이 직접 수험생활 고민을 상담해주는 `합격생 맞춤 컨설팅`이 매월 1회 진행된다. 이어, 공무원 수험 전문가가 학습 일정 및 직렬 상담, 모의고사 성적 관리와 멘탈 관리, 시험 일정 및 합격점 상담까지 수험생 개인별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학원 관계자는 "전문 상담매니저와 교수진이 수강생들을 세심하게 상담해주고 관리해주는 게 가장 큰 강점"이라며, "평생패스 하나로 필기시험은 물론, 체력과 면접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재도전 환승 이벤트 및 평생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독한 에듀윌 경찰 노원학원에 직접 방문 또는 전화나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