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트립, 6월 30일 앱출시 앞두고 첫 기획상품 선봬
㈜블랜드인코리아는 전국의 요트+여행+숙박을 통합한 요트립 앱(App) 서비스를 오는 6월 30일 출시하기에 앞서 5월 14일 첫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요트립 앱은 요트, 문화, 휴식, 체험을 원스톱 서비스로 누릴 수 있는 앱으로 진입장벽이 높다고 생각되는 ‘요트관광’ 플랫폼을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대중화하여 관광 문화인식 수준의 향상과 해양레저산업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여겨지고 있다.

한편 기획상품으로 선보인 이번 투어 상품은 ‘한강에서 즐기는 도심 속 힐링’을 테마로 서울과 수도권 거주자들 중 지친 일상을 벗어나 잠시 힐링을 즐기고 감성을 충족하기 원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앱 출시 기간동안, 해당 상품 이용객에게 커플카약을 1만5천원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비건 브런치X요스킹’, ‘와인&치즈 페어링X선셋요스킹’, ‘선셋요가X요트투어’ 등 취향에 따라, 함께하는 가족, 연인, 친구에 따라 다른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으면서 동시에 감성여행, 감성캠핑을 즐기는 요즘 트렌드 변화에 맞춘 감성 요트 투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한강 요트 투어 상품은 인원 제한으로 인해 100% 사전예약으로 진행되며 원활한 상품 진행을 위해 행사 5일 전까지만 구매가 가능하다.

㈜블랜드인코리아 대표는 “이번 투어 상품과 요트립 앱 출시로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켜 해양레저의 대중화에 기여할 것으로 보여진다”고 말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