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대국민 완판 감사 SALE` 이벤트 진행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이 5월 10일(월)부터 16일(일)까지 `대국민 완판세일` 행사와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특가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대표 행사인 `대국민 완판세일`에서는 △완판 DEAL △완판 도전DEAL △품목별 베스트셀러 행사상품을 만날 수 있다. `완판 DEAL`의 경우 다이슨 슈퍼소닉, 아이패드 에어 4세대(64GB), 쿠쿠전자 3인용 압력밥솥, 소니 PS5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 등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모두 판매된 이력이 있는 상품을 매일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또한 `완판 도전DEAL`은 행사기간 내 많은 관심을 받은 상품(대형가전, 주방/생활가전, 디지털 등) 한정으로 추가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품목별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엄선한 행사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또다른 혜택으로, 행사 상품별 최대 10% 카드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또, 모바일 앱에서 2품목 이상 동시구매시 엘포인트(L.POINT) 최대 100만점 적립도 가능하며 L.pay로 간편결제시 최대 3만 엘포인트 페이백을 제공한다. 행사 카드별, 상품별 혜택 상이할 수 있으며 상품별 혜택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5월 10일부터 23일까지 신규회원, 휴면도래회원을 대상으로 한 `네이버페이 콜라보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일까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신규회원, 휴면도래회원 고객 한정 네이버페이 결제시 5% 네이버포인트 적립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한다.

5월 10일(월)부터 5월 19일(수)까지 진행되는 `삼성 브랜드 위크`도 눈여겨볼 만 하다. 주차별 특가모델 한정 추가 청구할인과 모델별 엘포인트 지급 혜택,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및 상품평 이벤트를 선보이며,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86만 원 상당의 카드 청구 할인과 엘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5월 12일(수)에는 단 하루동안 진행되는 `하트데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최대 15% 청구할인 △모바일 앱에서 선물하기로 구매 시 L.POINT 최대 1만점(구매혜택 이벤트 신청 필수) △모바일 앱 동시구매 혜택 - 가전/가구 동시구매 L.POINT 최대 100만점 적립(구매혜택 이벤트 신청 필수)의 혜택을 제공한다.

김규호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기념일이 많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완판 이력이 있는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며 선물하기로 구매 시 엘포인트 적립 이벤트까지 풍성하고 특별하게 준비했다. 이번 행사와 이벤트를 통해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을 방문하시는 고객들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모든 이벤트 및 혜택에 대한 상세 사항은 롯데하이마트온라인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