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 단 5일간 판매량으로 한터차트 월간 차트 1위



‘레코드 브레이커’ ENHYPEN(엔하이픈)이 한터차트 4월 월간 음반 차트 1위에 등극하며 일간, 주간, 월간 차트를 싹쓸이했다.

지난달 26일 발매된 ENHYPEN의 미니 2집 `BORDER : CARNIVAL`은 단 5일간의 판매량으로 월간 차트를 접수하는 놀라운 기세를 보였다. ENHYPEN은 데뷔한 지 반년 만에 한터차트 일간, 주간, 월간 음반 차트를 석권하는 등 2020년 데뷔한 그룹은 물론 4세대 아이돌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행보를 펼치고 있다.

`BORDER : CARNIVAL`은 한국을 넘어 해외 음반 시장에서도 압도적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이번 앨범은 지난 5일 발표된 빌보드 재팬의 종합 음반 차트(2021.04.26~05.02) ‘핫 앨범’과 ‘톱 앨범 세일즈’ 1위에 올라 2관왕을 기록했다. 특히, ‘톱 앨범 세일즈’에서는 2위와 압도적인 판매량 차이를 보여 일본 내 ENHYPEN의 막강한 영향력을 입증했다. 또한, 4일 발표된 10일 자(2021.04.26~05.02) 오리콘 차트의 주간 음반 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했다. 4일(한국시간) 발표된 미국 빌보드 최신 차트(5월 8일 자)에서는 `월드 앨범` 9위, ‘히트시커스 앨범` 15위에 올라 한국, 미국, 일본 모두를 아우르는 경이로운 인기를 과시했다.

한편, ENHYPEN은 지난 4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신곡 `Drunk-Dazed`로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들어 올린 데 이어 5일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도 1위에 오르며 파죽지세 인기 행진을 펼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