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바, 병풀추출물 담은 `시카 그린 마스크 팩` 출시
미네랄바이오(이하 미바)는 피부 진정을 돕는 병풀추출물을 함유한 시카 마스크팩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미바 시카 그린 마스크팩은 병풀(시카)추출물과 미바만의 독자 성분인 미네랄 이온칼슘을 함유하여 피부 장벽 케어,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팩이다.

치자로 색을 낸 그린 색상의 시트에 넉넉한 양의 진한 젤 형태 에센스가 특징이며 초극세사 밀착 시트로 빈틈없이 피부에 밀착해 빠른 피부 진정과 보습감을 선사한다.

지난해 코로나19 이후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잦은 피부 트러블, 안면홍조, 피부 따가움, 건조함 등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어난 가운데 피부진정에 좋은 화장품이나 진정과 보습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마스크팩이 주목받고 있다.

미바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한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봄철 미세먼지, 황사 등의 영향으로 평소보다 쉽게 피부가 건조해지고 민감함을 느끼는 분들이 많다"면서 "시카 그린 마스크는 고함량의 시카출출물과 미바만의 독자 성분이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어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순하게 진정 케어하고 싶거나 푸석푸석하고 거칠어 피부에 생기가 없으신 분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