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컴백` 소코도모, 새 EP 하이라이트 메들리 첫 공개 `기대UP`


컴백을 앞둔 `래퍼들의 뮤지션` 소코도모(sokodomo)가 음원 일부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28일 0시 공식 SNS에 소코도모 새 EP `...---...(S.O.S)`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MM(머더 마인드)`를 포함해 총 여섯 개 트랙의 정보와 소코도모의 개성을 엿볼 수 있는 아트워크가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그 중 이목을 끄는 트랙은 단연 타이틀곡 `MM(머더 마인드)`다. 중독성 강한 사운드와 독특한 래핑이 듣는 이들의 귀를 단번에 매료시켰다. `MM(머더 마인드)`는 AOMG의 수장인 박재범이 피처링으로 지원 사격했으며, 신예 프로듀서 sesame(세사미)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소코도모는 `MM(머더 마인드)`를 비롯해 `SLATT(슬랫)`, `PEGASUS(페가수스)`, `OTHER WORLD(아더 월드)`, `EGO(에고)`, `FUNKY DON(펑키 돈)`의 수록곡 음원들을 짧게 공개했다. 소코도모가 `...---...(S.O.S)`를 통해 어떤 감각을 그려낼지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다.

소코도모는 2019년 종영한 Mnet `고등래퍼3`에 출연해 뛰어난 실력으로 주목받았다. `Too Much(투 머치)`, `GO HOME(고 홈)` 등을 발표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힌 소코도모. 지난해에는 전 세계적인 스트리밍 이벤트 `프로젝트 블루 마블`에 한국 대표로 참여해 내로라하는 글로벌 힙합 아티스트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한편, 소코도모는 오는 5월 새 EP `...---...(S.O.S)`를 발매하고 음악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