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하는날 앳 홈’ 테이, ‘김준현과 푸드파이터 배틀?’ 호로록 릴레이


‘외식하는날 앳 홈’ 테이가 절친이자 매니저 조찬형과 함께 천상계 대식가로서 호로록 릴레이를 펼쳤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FiL ‘외식하는 날 앳 홈’(외식하는 날 at Home) 8회에서 테이와 조찬형은 “치팅데이를 위한 탄수화물 폭탄! 면 요리를 차려주세요”라는 고민을 가지고 출연했다. 테이는 현재 다이어트 중으로 ‘외식하는 날 앳 홈’ 촬영 당시 치팅데이를 가져 콩국수, 짬뽕, 분짜 등 면요리를 즐겼다.

MC 김준현은 테이에 대해 “정말 위대한 분이다”라며 연예계에 먹부심 있는 사람들이 많지만 테이는 넘사벽이다. 양으로는 안 되더라”고 소개해 먹방을 예고했다. 테이 역시 “수준 있는 먹방 프로그램에 초대 돼 정말 기쁜 마음으로 왔다”고 말한 만큼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첫 번째 메뉴는 콩국수와 만두였다. 조찬형은 “한 번은 세 달 정도 콩국수만 먹은 적 있다”고 콩국수 마니아의 면모를 보였다. 테이와 조찬형은 콩물을 먼저 맛보더니 “너무 맛있다”고 입을 모았고, 콩국수 한 입을 먹더니 감탄하며 “면과 콩물이 같이 오는 맛이 정말 좋다”, “이 콩국수는 면치기 할 수 없다. 콩물과 그대로 들어가야 한다”고 극찬했다.

특히 테이는 외식 메이트들과 다르게 특대 사이즈의 콩국수를 받아 페이스를 잃지 않고 먹고 또 먹으며 콩국수를 향한 무한 질주를 펼쳐 놀라게 했다. 만두 역시 “입에서 녹는다”고 평하며 행복해 했다. 옆에 앉은 김준현 역시 쉬지 않고 먹방에 집중했고, 테이와 김준현은 서로를 감탄해 폭소케 했다.

이어서 테이가 좋아하는 짬뽕이 두 번째 메뉴로 등장했다. 테이는 첫 입을 먹자마자 눈을 동그랗게 뜨며 고개를 끄덕였다. 그리고 곧장 면치기 기술을 선보이며 “천 일동안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보통 짬뽕이 자극적인데 드셔 보셨으면 한다. 면을 정말 추천한다”라고 찬사를 보냈다. 테이의 평가 후에 본격 먹방이 시작됐고, 테이와 김준현은 말 없이 호로록 릴레이를 펼쳤다. 홍윤화는 “두 사람 투 샷만 보면 푸드파이터 배틀 하는 것 같다”고 너털 웃음을 보였다.

테이와 조찬형은 마지막 메뉴로 분짜를 먹었다. 테이는 “분짜를 정말 좋아한다. 동남아 음식을 좋아한다. 코로나-19 이전에 가족 여행을 갈 정도로 좋아한다”고 메뉴 선정에 기뻐했다. 첫 입을 먹고 “좋은 사람들이 좋은 시간을 마련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정말 맛있다”며 분짜가 첫 메뉴인 것처럼 호로록 타임을 가졌다. 옆에서 대화를 해도 젓가락을 놓지 않고 오로지 먹는 것만 집중해 ‘먹장인’의 면모를 입증했다.

테이와 조찬형은 세 가지 음식을 먹어 본 후 각각 짬뽕과 콩국수를 재구매 하고 싶은 최애 픽 음식으로 선택했다. 테이는 “먹는 것도 행복했는데 한식, 중식, 동남아 음식까지 여행 다니기 어려울 때 여행 다녀온 힐링까지 느꼈다. 행복하고 감사하다”라고, 조찬형은 “좋은 사람들과 함께 대접 받는 것 같이 좋은 음식을 먹어서 정말 좋다”고 출연 소감을 남겼다.

‘외식하는 날 앳 홈’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SBS F!L, 화요일 밤 11시 20분 SBS Biz,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SBS MTV에서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