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솔비, 감각적인 `Angel` 디지털 앨범 커버 공개



솔비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남다른 앨범 커버를 공개했다.

솔비 소속사 엠에이피크루는 21일 솔비 오피셜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Angel`의 앨범 아트워크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신곡 `Angel`의 커버 이미지는 골드빛의 초와 솔비(권지안)의 작품 `Just a Cake-Angel`의 일부분이 왜곡된 이미지 위에 솔비의 이니셜 `S`가 연상되는 형태가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Angel`이 음악과 미술이 결합된 곡인 만큼 앨범 커버도 미술 작품에서 발전 시켜 눈길을 끈다.

솔비의 이번 신곡 `Angel`은 1년 5개월 만에 가수로 컴백하며 선보이는 곡으로, 세련된 뉴트로 비트와 퓨처 디스코 사운드가 돋보이는 신스웨이브 장르에 솔비의 진한 보이스와 감성이 담긴 곡이다.

특히 마마무 작곡가로 음악 팬들에게 잘 알려진 코스믹 사운드와 코스믹 걸이 `Angel`의 프로듀서를 맡았다. 코스믹 걸은 걸그룹으로 데뷔한 경력을 갖고 있으며 솔비와는 선후배 관계다. 코스믹 걸이 솔비와 음악과 인생 이야기를 나누던 중 솔비에게 맞는 곡을 고민하며 `솔비만을 위한 음악`을 완성했다는 후문이 전해지며 가요계 선후배의 훈훈한 협업에 관심이 주목된다.

또한 코스믹 사운드와 코스믹 걸이 작사·작곡한 `Angel` 이외에도 DJ와 프로듀싱을 겸하고 있는 뮤지션 VOID(보이드)와 협업한 리믹스 버전의 `Angel`이 함께 수록돼 리스너들에게 다채로운 듣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VOID가 편곡한 `Angel` 리믹스 버전은 솔비의 몽환적 분위기에 VOID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다양한 사운드를 얹어 저음이 강렬하게 돋보이는 곡이다. `음악을 통한 치유 그리고 감동`과 `삶의 열의` 등 가치관을 음악적으로 표현하는 VOID의 속도감과 베이스가 풍부함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한편, 1년 5개월 만에 컴백하는 솔비의 새 디지털 싱글 `Angel`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