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인본병원, 지정협력 의료기관 협약 체결
(주)지오(대표 이정운)가 인본병원(대표원장 김상범)과 지난 15일 운정신도시에 위치한 인본병원 회의실에서 자사 공식 지정병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체결함에 따라 지오골프 회원대상 및 대회(해외투어와 공동 주관 대회 포함)에서 재활의료 및 골프라운딩 부상에서 따른 의료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게 됐다.

인본병원은 2014년 4월 부천 상동 개원을 시작으로 2020년 3월 파주 운정점을 개원해 정형외과 · 신경외과 · 신경과 · 내과 등 분야별 전문병원으로 파주 간호·간병 통합서비스 병원이다.

이정운 대표는 "지오골프 회원들이 보다 전문화되고 체계적으로 구성된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대형 전문병원에서 정확한 의료 서비스는 골퍼들에게 또 다른 혜택이 될 것으로 믿는다" 고 전했다.

김상범 대표원장은 "함께할 수 있는 인연을 이어 나갈 수 있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 당 병원은 그동안 굴지의 기업과 공식 지정병원으로서 지오골프 회원들의 라운딩 부상 의뢰 시 아낌없이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 제공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한편, `골프는 다 되지오` 슬로건으로 정착하고 있는 `지오골프`는 `무기명골프회원권` 및 골프 유통의 다양한 플랫폼으로 특히 제주골프투어 전문으로 카카오 채널을 이용한 실시간 직영 상담/예약실 운영으로 보다 쉽고 빠르게 예약이 가능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