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 전문 기업 프로터치 "세종, 청주, 대전 지역으로 클리닝서비스 확장"
코로나19로 쾌적하고 위생적인 생활 공간에 대한 니즈가 커지고, 경제 활동으로 바쁜 맞벌이 부부와 1인 가구가 증가하며 국내 홈케어 시장이 성장을 가속화하는 가운데 제일종합관리서비스주식회사의 청소 전문 기업 프로터치가 기존 서울, 경기, 인천 수도권 지역에서 진행하던 클리닝 서비스를 세종, 청주, 대전 지역으로 확장한다고 밝혔다.

과거에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지 않고 홈클리닝을 하는 것이 일반적이었으나 청소가 서비스의 영역으로 재편되며 전문성 있는 홈클리닝을 주기적으로 받는 소비자들 역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눈에 띄는 큰 쓰레기를 치우는 것은 쉬우나 공기 중을 떠다니는 미세먼지와 유해물질은 눈에 직접 보이지 않아 개인이 직접 청소하는 것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 특히 문을 닫고 있어도 창문 틈새를 통해 실내로 유입되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는 면역력이 약한 아동이나 노약자, 임산부에게 호흡기 질환 등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입주나 이사청소, 거주청소와 같은 홈클리닝 외에도 사무실 청소, 사업장 청소, 준공 청소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전문성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프로터치는 특수 장비와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약품을 이용해 육안으로 확인하기 힘든 미세먼지와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새집증후군제거를 위한 광촉매의 경우 특허청으로부터 특허를 받았으며 새집증후군 유발 물질로 알려진 포름알데히드 제거 시험성적서와 살균시험 성적서 등 각종 시험 성적서를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전문화된 기술과 현장 관리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대표 청소 전문 기업으로 거듭날 것" 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지역으로 서비스를 확장하여 위생적이고 쾌적한 공간 마련을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로터치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