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얼리 서머’ 패키지 선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이용을 포함한 ‘오아시스 얼리 서머’ 패키지의 사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4월 12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5월 1일부터 개장하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이용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로 이국적인 분위기의 오아시스 수영장에서 온전한 휴식과 더불어 투숙을 함께 할 수 있는 구성이다. 특히 얼리버드 기간 동안은 이른 휴가 계획을 준비하는 호캉스족들이 합리적 가격으로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구성에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입장 2인 혜택과 더불어 객실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2인 혜택이 포함된다.

한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서울 남산에 위치해 녹음이 우거진 자연 경관이 펼쳐지며 돌, 나무 등 자연 소재로 꾸며져 도심 속 오아시스를 경험케 한다. 최고 32°C까지 온수를 제공하는 온수 시설이 전면에 설비되어 있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선선한 날씨에도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을 뿐만 아니라 성인풀과 유아풀이 분리되어 있고, 자쿠지, 어린이를 위한 모래 놀이터, 23개의 프라이빗 카바나 등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다양하다.

사전 예약 기간은 4월 12일부터 4월 30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5월 1일부터 6월 25일까지로 금, 토 투숙 및 일부 날짜는 제외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